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런 유형에 속하는 사람은 절대 장발하지 마세요! - 장발을 하지 말아야 할 4가지 유형

안녕하세요 300 넘게 머리 기른 사람입니다. 지금 앞머리가 턱밑까지 오며 구레나룻 빼고는 머리가 묶입니다.

 

사진

 

 

다음과 같은 사람은 장발을 하면 됩니다. 괜한 고민 마시고 포기하세요

 

1. 각진 턱을 가지고 있는 사람

각진 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장발을 하게 되면, 길어져 버린 뒷머리로 인해서 각진 턱이 부각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각진 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로 인해 얼굴형이 둥근형, 네모형 그리고 아래가 뾰족한 세모형이 아닌, 위가 뾰족한 세모형이 것을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턱을 부각합니다.

 

2. 얼굴이 사람

얼굴이 사람은 펑퍼짐해진 머리로 인해 보입니다.

제가 사각턱에다 얼굴이 큽니다.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면 얼굴 크기는 거의 1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런 사람이 장발을 하게 되면 머리카락으로 인해 컸던 머리가 커지게 됩니다.

 

3. 내향적인 사람

장발을 하면 주변 사람들이 쳐다봅니다. 길을 걷다 보면 시야 주변으로 사람들의 시선이 느껴집니다. 어딜 가나 주목받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제가 친구가 안경점에서 나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앞으로 지나가던 사람이 갑자기 고개를 돌려서 저를 정도입니다. 저는 사람이 특이한 알았는데 지나가는 사람 대부분이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가던 길에 고개를 돌려 저를 봤습니다.

저야 관종이라 상관없지만, 내향적인 사람은 시선 공격을 버티지 못할 확률이 큽니다.

 

4.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

길어진 머리는 목을 자극합니다.

저는 아토피가 있습니다. 머리가 짧을 때는 몰랐는데 장발을 하고 보니 길어진 뒷머리가 목을 자극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닿는 부분에 빨갛게 습진이 올라왔습니다. 너무 심해져 피부과에 가서 4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약을 먹을 때는 괜찮았는데, 약을 먹고 나니 습진이 다시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악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은 머리카락이 목에 자극을 주어서 피부 질환이 생길 있습니다.

 

위의 4가지 유형에 속하는 사람은 장발을 권하지 않습니다.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저도 이번 안에 머리 자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