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어 프로에서 나루토 분신술 쓰는 법!

안녕하세요 바굼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엄 프로에서 나루토 분신술 쓰는 방법을 알려드릴 겁니다!

아주 쉬우니 저만 따라오시면 당신도

도플갱어

가 될 수 있습니다 ㅎㅎ

먼저 영상을 찍어야 하는데

영상 찍는 기기는 (휴대폰, 카메라 등)

무조건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영상을 고정시켰으면 겹치지 않게 영상을 찍어줍니다.

겹치지 않는다?

겹치지 않는다는 말은, 저 위쪽 사람 사이에 공간이 약간 있는 것만큼

띄워주어야 된다는 말입니다.

자 영상이 준비되셨나요?

저는 준비됐습니다.

저는 오른쪽에서 한 컷

왼쪽에서 한 컷을 찍었습니다!

자 이제 프리미어 프로로 가볼까요~~

먼저 찍은 영상을 트랙 1번과 2번에 나란히 올려줍니다.

그다음 위쪽 트랙의 비디오를 클릭한 뒤

Opacity(투명도)에서 밑에 있는 사각형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사각형 안에 제 얼굴만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자 이제 짐작하셨나요??

왜 제가 인물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야 된다고 말했는지!

이해하셨나요?

이제 이 박스를 늘려서 왼쪽 인물에게 방해가 되지 않을 만큼 크기를 조절해 줍니다!

저는 대충 이렇게 주었습니다 ㅎㅎ

또한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저기 점선 보이시죠?

저게 Feather라는 건데 경계면을 흐릿하게 해 주는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두 영상을 더 자연스럽게 만드는 효과를 줘요!

패더 안주는 사람은 바보죠 ㅎㅎ

대충 저렇게 해놓고 영상을 재생하면??

 

이런 영상이 나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